보도자료
10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스포애니, 스포츠지도사 2급 보디빌딩 필기 교육 성료
    2019-05-10 이뉴스투데이
    국내 피트니스센터 브랜드 ‘스포애니’가 3월부터 진행한 생활 스포츠지도사(보디빌딩) 2급 무료교육 필기 과정을 마무리했다.
  • 스포애니, 편리하게 피트니스센터 이용 가능한 ‘스포애니 어플리케이션’ 출시
    2019-04-17 뉴스투데이
    국내 최다 직영점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결제와 함께 정보 조회, 변경 등 각종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앱 출시 “스마트하게 피트니스센터 이용하세요”
    2019-04-16 IT조선
    국내에서 가장 많은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회원 전용 ‘스포애니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앱 출시…스마트한 피트니스센터 이용 가능해져
    2019-04-15 서울경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직영점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는 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스마트한 피트니스센터 이용 위한 회원 전용 어플 출시
    2019-04-12 전자신문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스마트한 피트니스센터 이용을 돕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비대면 회원권 결제까지 가능한 스포애니 어플리케이션 출시
    2019-04-12 스포츠조선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가 직원과의 소통 없이도 스마트한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한 '스포애니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끈다.
  • 스포애니, 무인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 패스트` 선봬…"편익 소비 가능
    2019-03-08 한국경제TV
    많은 이들 사이에서 `편익 소비`가 최대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편익 소비란 소비자가 재화와 서비스를 소비할 때 주관적 필요와 욕구를 최선으로 여기는 것을 말한다.
  • “365일 24시간 운동”… 무인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 패스트’
    2019-03-08 아시아타임즈
    국내 최다 지점인 60호점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피트니스센터 전문 브랜드 ‘스포애니(spoAny)’는 신개념 무인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 패스트(spoAny Fast)’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 스포애니, 신개념 무인 피트니스 '스포애니 패스트' 선보여
    2019-03-07 스포츠조선
    겨울이 지나고 기온이 영상을 웃도는 따뜻한 봄기운이 찾아오면서 다이어트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
  • 무인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 패스트’ 런칭
    2019-03-07 이뉴스투데이
    국내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대표이사 김경덕)는 신개념 무인 헬스클럽 브랜드 ‘스포애니 패스트’를 7일 런칭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