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인사말

"당장의 이익 보다는,
고객님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피트니스 산업의 새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
스포애니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케이디 스포츠의 대표이사 김경덕입니다.
2003년 6월, 17년간 운영되던 경기도 성남의 낡은 육체미 체육관을 인수하면서 피트니스 사업에 뛰어들게 되었고 그동안 많은 고난과 위기가 있었지만 다행히 위기를 기회로 살리며 지금의 스포애니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엘리베이터도 없이 5층까지 걸어 올라가던 50평 남짓한 낡은 체육관에서 회원님들께 참으로 부끄러우면서도 죄송한 마음으로 서비스를 하던 시절이었습니다. 그 시절을 돌이켜보면 지금은 그때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도 지금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더 좋은 조건으로 여러 고객님들께 제공해 드리고 조금이라도 더 많은 고객님들의 건강을 챙기고 삶의 질을 높이는데 일조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스포애니가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는 존재가 되고 스포애니에서 운동을 하는 고객님들의 삶이 더욱더 윤택해진다면 눈앞에 보이는 이익에 연연하지 않고 보람을 느끼면서 이 사업을 꾸려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애니의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명선언문

"나는 나의 사업을 통하여 인류를 보다 건강하고 윤택하게 만드는데 헌신하는 기업인이 될 것이며,
나의 직원들과 그 가족들이 행복하고 성공된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존경 받는 리더가 될 것이고,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원하는 시간에 하며 삶을 즐길 줄 아는 진정한 '자유인'으로 평생을 살아가겠다."